더마펌, ‘시카에이씨 라인’ 
더마펌, ‘시카에이씨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8.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 병풀잎의 힘으로 민감·진정 케어 

‘더마펌’이 단 30일 된 어린 병풀잎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은 저자극 트러블 케어 라인 ‘시카에이씨 라인’ 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천안 스마트팜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어린 병풀잎의 추출 성분, 병풀엑소좀 등이 함유되어 트러블 원인 및 흔적 등 문제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카에이씨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마펌 병풀추출물((V)BioExo-Water(Cica8))’은 일반 병풀추출물 대비 1.77배의 진정 효과를 가져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더마펌 ‘시카에이씨 라인’은 △시카에이씨 클렌징 폼 △시카에이씨 에센스 토너 △시카에이씨 세럼 △시카에이씨 스팟 크림 △시카에이씨 톤업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 단계별 2주 민감·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카에이씨 클렌징 폼’은 최적의 pH 밸런스 유지와 함께 강력한 세정력을 선사하며, ‘시카에이씨 에센스 토너’는 4가지 각질 케어 성분(AHA, BHA, PHA, LHA)과 8중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을 함유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관리해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성분이 적용된 ‘시카에이씨 세럼’은 트러블 흔적 케어를 도와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시카에이씨 스팟 크림’은 트러블 고민 부위를 진정시키고 악화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며, ‘시카에이씨 톤업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피부 브라이트닝 케어를 돕는다.

전 제품 모두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을 고려해 FSC® 인증 종이와 소이 잉크를 활용한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으며,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더마펌 상품개발본부 손희정 이사는 “다가오는 환절기 많은 이들의 피부 고민인 트러블 케어를 위해 대표 피부 진정 효과로 알려진 병풀잎을 활용한 ‘시카에이씨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더마펌의 R&D 기술력으로 어린 병풀잎이 지닌 고유의 진정 효과를 그대로 담아낸 신제품을 통해 보다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