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눈가 피부 위한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
라로슈포제, 눈가 피부 위한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나의 첫 더모 솔루션 아이케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민감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해 줄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을 론칭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은 ‘히알루 B5’라인의 신규 라인업으로, 2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 피부의 겉과 속 모두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 주고, 판테놀로 눈가 피부의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로 붓기 완화 효과와 쿨링감을 줄 수 있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마사지 방법은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중 토너 다음 단계에서 ‘히알루 B5 아이 세럼’ 제품에 내장된 스포이드에 1/3정도를 담아 팁부분의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눈가 주변을 마사지하듯 롤링 하여 흡수시켜 주면 된다.

안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 및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 민감한 눈 사용 적합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인공 향 등을 첨가하지 않은 저 자극 포뮬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라로슈포제 세럼인 ‘히알루 B5 세럼’은 고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수분 충전과 잠금을 통해 사용 4시간 후 피부 탄력 61% 상승 효과가 있으며, 판테놀 함유된 포뮬라로 사용 1시간 후 피부 장벽 65% 강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라로슈포제는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라로슈포제 X 네이버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을 열고, 신제품 히알루 B5 아이 세럼의 선 런칭과 함께 특별한 구매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9월 11일부터 라로슈포제의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전국매장을 비롯해 올리브영, 마켓컬리 등 모든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