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코스메틱,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선정
피엘코스메틱,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 헤어화장품 부문 수상 제품력 인정 받아

피엘코스메틱이 18일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2년 연속 화장품(프로페셔널 헤어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피엘코스메틱은 양질의 원료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프로페셔널 헤어 화장품으로 이름난 기업이다.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진에 기여한 우수 기업임을 인정받아 ‘오백만 불 수출의 탑’도 수상했다. 윤리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 공헌에 힘써 모범적인 헤어 화장품 기업의 표본으로 꼽힐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 ESG 인증까지 받았다.

피엘코스메틱은 헤어 화장품 제형 개발에 탁월하며 자사만의 다양한 헤어케어 솔루션까지 보유하고 있다. 현재까지 론칭한 프로페셔널 헤어 화장품 브랜드는 ▲헤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데 특화된 ‘에비뉴쉬에뜨’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만족스러운 클리닉이 가능한 ‘맥시멈’ ▲내추럴 헤어 클리닉 시스템 ‘케라스틴’ ▲두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하수오’다. 가성비가 높은 OEM, ODM 상품도 판매한다.

피엘코스메틱의 모든 프로페셔널 헤어 화장품은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다. 피시술자의 모발 유형과 두피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점도 높은 인기의 비결이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만족도를 높이며 성장을 거듭하는 동시에 업계 발전에 기여하는 브랜드들을 시상, 공표해 격려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합리적, 효율적 소비를 위한 기준을 제시하고자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