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슬로우에이징 탄력 라인 ‘레티놀 콜라겐’ 2종
메디힐, 슬로우에이징 탄력 라인 ‘레티놀 콜라겐’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중 탄력 케어가 가능한 패드, 아이 앰플 패치

메디힐이 레티놀과 콜라겐 성분의 시너지로 집중 탄력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레티놀 콜라겐’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슬로우에이징 탄력 라인 2종으로 ‘레티놀 콜라겐 탄력 패드’와 ‘레티놀 콜라겐 아이 앰플 패치’ 제품이다. 현재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 노화를 늦추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메디힐에서는 기초 첫 단계부터 영양, 탄력, 결 정돈까지 가능한 탄력 패드와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눈가 전용 제품인 아이 패치를 선보인다.

먼저 ‘레티놀 콜라겐 탄력 패드’는 순도 99% 레티놀과 3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을 리포좀화하여 탄력 효과를 높이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영양감을 전달하는 레티놀 콜라겐 에센스를 담았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거미줄 원단을 사용해 직접 늘려 탄력 고민 부위 면적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비건 인증을 받은 빅 사이즈 라운드 사각 패드로 예민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도록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슬림한 집게가 내장되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리필 용기 자체를 교체할 수 있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편리함을 담았다.

‘레티놀 콜라겐 아이 앰플 패치’는 피부 노화의 신호가 가장 빠른 눈가 전용 제품으로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과 콜라겐 앰플을 듬뿍 담았다. 또한, 글로타치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유해 칙칙한 눈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밀착력이 좋은 하이드로겔 소재의 패치를 넉넉한 사이즈로 선보여 눈가, 눈 밑 부위는 물론 주름 고민이 있는 이마, 팔자, 목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레티놀 콜라겐’ 2종 출시를 기념하여 8월 21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신상로그온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메디힐 레티놀 콜라겐 신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 케이스 및 패드 샘플 6종을 증정하며, 구매 리뷰를 작성한 300명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권도 추가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강한 자외선과 일교차 등으로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가을철을 맞아 메디힐에서는 주름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콜라겐’과 ‘레티놀’ 성분의 시너지에 주목했고, 만족할만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 레티놀 콜라겐 2종과 함께 오늘의 가장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슬로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