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점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팔레트 하나로 완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컨실 블렌더 팔레트’(CONCEAL BLENDER PALETTE)를 출시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5가지 컨실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잡티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피부 부위별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잡티, 홍조 등 붉은기 커버를 위한 ‘그린’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미디움 피치’ △짙은 잡티 커버에 사용할 수 있는 ‘바닐라’ △커버와 셰이딩이 가능한 ‘베이지’ △블렌딩 및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퓨어 브라이트’ 등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명도와 채도에 기반한 컬러로 이루어져 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톤과 밝기를 조정해 주는 블렌딩 컬러 ‘퓨어 브라이트’를 함께 사용하면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다양한 톤 커버에 활용 가능하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피부 부위별 최적화된 커버를 위해 트러블 및 잡티 커버 시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착 제형과 눈가 등 메이크업이 뭉치기 쉬운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제형의 ‘멀티 텍스처’를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