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포 마이 핑크’ 컬렉션 
피브(FEEV), ‘포 마이 핑크’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8.1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선 론칭

피브(FEEV)가 핑크를 다양한 무드로 재해석해 베스트 셀러 컬러 세럼과 컬러 드롭의 새로운 컬러 라인으로 탄생 시킨 ‘포 마이 핑크(FOR MY PINK)’ 컬렉션을 11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선 론칭한다.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다채로운 핑크 빛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된 ‘포 마이 핑크’ 컬렉션은 총 네 가지 컬러로 라인업 되었다. 맑은 파스텔 핑크가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는 ▲‘핑크 버니(PINK BUNNY)’와 우아한 무드의 톤 다운된 핑크 로즈 컬러 ▲‘베일 로즈(VEIL ROSE)’는 두 뺨에 맑은 생기를 연출해 줄 ‘하이퍼-핏 컬러 세럼 미니’로, 은은한 분위기의 누디한 핑크 피치 ▲‘밀키 피치(MILKY PEACH)’와 핑크 한 방울을 섞은 모브 컬러가 차분한 무드를 표현하는 ▲‘허밍 모브(HUMMING MAUVE)’는 맑고 촉촉한 꽃물 발색의 립 틴트 ‘하이퍼-핏 컬러 드롭’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퍼-핏 컬러 세럼 미니’는 워터 세럼 제형이 구현하는 얇고 투명한 수채화 발색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시켜 주는 리퀴드 블러셔로 마치 꽃물이 들 듯한 맑은 발색을 자랑해 별칭 ‘꽃물 블러셔’로도 유명한 피브의 대표 베스트 제품이다. 포터블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더욱 인기가 높은 제품. ‘하이퍼-핏 컬러 드롭’은 자연스러운 입술 혈색과 생기를 표현해주는 워터 글로우 핏 립 틴트로 컬러 세럼과 함께 ‘꽃물 틴트’로도 잘 알려져 있다. 두 제품 모두 공통적으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시켜 모든 피부 타입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피브는 이번 ‘포 마이 핑크’ 컬렉션의 선 론칭을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일부터 21일까지 단 열흘 간 ‘포 마이 핑크’ 컬렉션 단품을 각각 30% 할인가로 제공하며, 컬러 세럼과 컬러 드롭 듀오로 구성된 총 4가지 옵션의 ‘포 마이 핑크 에디션’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