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1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드 한 장으로 눈가와 입가의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간편하게 뽑아 쓰는 립앤아이 클렌징 패드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DEEP CLEAN LIP&EYE MAKEUP REMOVER LONG PAD)’를 선보였다.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는 눈가와 입가의 진한 메이크업을 패드 한 장으로 쉽고 간편하게 클렌징해주는 리무버 패드이다. 특히 170X60mm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싱 롱 패드를 적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닦아내기 편리하다.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세정력 97.7% △립 메이크업 세정력 97.6%를 확인받았다. 또한 피부 정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씨드 오일 성분을 함유해 미끌거림 없이 말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는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pH를 적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리무버로 예민할 수 있는 눈가와 입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비건 처방’을 완료했다. 또한 제품의 파우치 부분은 환경친화적 잉크를 사용한 ‘녹색 인증 포장재’ 사용 및 캡 부분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50% PCR(Post Consumer Recycled) PP(폴리프로필렌)를 적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했다.

포인트앤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 롱 패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