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판테놀 크림 워시’ 
아토팜, ‘판테놀 크림 워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8.0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워 후에도 피부 보습 및 진정 개선 효과 

아토팜(ATOPALM)이 판테놀 크림의 보습감을 그대로 담은 ‘판테놀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판테놀 크림’의 보습감을 그대로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진정 아기 바디워시 제품이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세정 단계부터 피부 진정 및 고보습을 실현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집중했다.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10,000ppm 고함량 함유해, 피부에 더욱 빠른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 실험 결과에 따르면 ‘판테놀 크림 워시‘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도 67.7% 증가, 제품 사용 1주 후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80.3% 진정, 제품 사용 2주 후 건조로 인한 가려움 76.9% 진정 등 높은 개선 효과를 보여,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다운 면모를 증명했다. 

‘판테놀 크림 워시’는 민감한 피부의 영유아부터 건조함과 가려움을 느끼는 성인까지 촉촉한 보습 세정을 원하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보습인자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순한 성분을 선택한 약산성 제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했으며, EWG 그린 등급 기준의 전성분,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촉촉한 크림이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Cream to Foam) 제형으로 보습 효과는 물론 샤워의 즐거움까지 배가 시켜준다. 

아토팜 관계자는 “쉽게 놓칠 수 있는 샤워 단계에서부터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판테놀 크림 워시’로 평소 민감하고 가려운 피부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