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비건 클렌징밤 런칭
마녀공장,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비건 클렌징밤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비건 레시피를 담아 순하고 말끔하게 세정 가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비건 클렌징밤인 ‘딥 클리어 클렌징 밤’을 공식몰에서 1일 출시했다. 특히 해당 신제품은 지난달 24일 올리브영에 선론칭하여 론칭 하루 만에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에 올라 주목받은 바 있다.

신제품 ‘딥 클리어 클렌징 밤’은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제품으로, 리버셀라TM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진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묵은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녹여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하여 워터프루프 제품, 자외선 차단 제품 세정은 물론, 초미세먼지 모사체 및 블랙헤드•화이트헤드 세정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100% 비건 레시피를 담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멜팅 왁스트랩™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셔벗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오일로 녹아 롤링 시 피부 마찰을 줄여준다. 이 외에도 판테놀,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에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 제품이 주목받는 이유는 신제품임에도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의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에 올랐다는 점이다. 마녀공장은 지난달 24일 올리브영 올영라이브를 통해 ‘딥 클리어 클렌징 밤’을 선론칭하고, 24일부터 3일간 올리브영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에 론칭 다음날인 7월 25일 기준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에 달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소비자로부터 신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관심을 받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퓨어 클렌징 오일에 이어 딥 클리어 클렌징 밤까지 신제품 론칭 하루 만에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며, “8월 7일까지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순하면서도 강력한 마녀공장의 신제품으로 건강한 여름 피부로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전 고객 대상 10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 10시부터 7일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 등급별로 △블랙 마녀는 70% 할인 △레드 마녀는 60% 할인 △그린 마녀는 50% 할인 가능한 한정 쿠폰을 발급한다. 본 쿠폰은 신제품 ‘딥 클리어 클렌징 밤’ 제품 구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