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방문판매 정경미’로 신상 샴푸 3종 특가 라이브 진행
닥터방기원, ‘방문판매 정경미’로 신상 샴푸 3종 특가 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1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 샴푸 3종 최대 48% 할인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친근한 이미지에 재치와 순발력을 더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네이버 대표 라이브 방송이다. 닥터방기원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샴푸 3종인 ▲틴에이저 샴푸 ▲워터 랩 샴푸 포 맨 ▲비건 랩 샴푸를 가장 큰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단품뿐만 아니라 2개 번들 구성, 신상 3종 세트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두피 딥클렌징 샴푸 브러시를 1:1로, 번들 구성 구매 시 브러시와 함께 랩 헤어 토닉 정품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채팅으로 활발하게 소통한 5명에게는 커피 교환권을, 주문번호로 구매인증한 5명에게는 쿨 샴푸 1000ml 본품을 증정한다. 특히 방송 중 정경미와의 전화 연결 이벤트에 당첨된 2명에게는 닥터방기원이 특별하게 준비한 통 큰 생필품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샴푸 3종을 '방문판매 정경미'를 통해 큰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내부적으로 많은 준비를 했다"며,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신상 대용량 탈모샴푸를 가장 저렴하고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방문판매 정경미'는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할인이 가능한 다양한 할인 쿠폰도 라이브 동안 발급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