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TOCOBO),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토코보(TOCOBO),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1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보습 오버나이트 립케어…광택감으로 립글로스 겸용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에서 밤 사이 입술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깊은 보습 및 영양감으로 유리알 광택 입술로 가꿔줄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를 17일 출시했다.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입술 수분량이 줄어드는 밤 시간대 중 피부 회복이 가장 활발해지는 골든타임(10pm~2am)에 사용해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로, 입술 각질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스크럽 단계 대신 밤 사이 들뜨고 거친 입술 각질을 자극 없이 잠재워주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비타스킨E, 올리브오일, 석류 올렉악티프 등 고보습 비타민 성분 콤플렉스가 쉽게 거칠어지는 연약한 입술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을 제공해주고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어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 더불어,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인 락토바이오닉애씨드를 통해 다음날 아침 매끈하고 광택감 넘치는 효과를 즉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리치한 밤 제형임에도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불편하고 답답한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100% 비건 성분 처방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입술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입술 건조함을 느끼는 경우 립밤, 립글로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한편, 토코보는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제품 1개 구매 시 10%를, 2개 구매 시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밤 사이 자극 없이 입술 각질을 말끔히 잠재워줄 초고보습 오버나이트 립케어,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