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여름맞이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
토니모리, 여름맞이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7.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 맛집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제품의 다양한 혜택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여름을 맞이하여 오늘부터 19일까지 10일간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름 휴가가 많아지는 7월을 맞이해 선보이는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뛰어난 지속력과 발색력으로 여름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데일리 컬러부터 글리터까지 매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더쇼킹 스핀오프 팔레트’를 15,0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베이스로 케어부터 커버까지 가능한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비비’와 맑은 색감으로 물드는 수채화 발색이 매력적인 ‘더쇼킹 스핀오프 블러셔’는 9,900원 특가로 판매된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한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미니’는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물놀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해도 번짐 걱정 없는 ‘더쇼킹 라인’, ‘퍼펙트립스 라인’, ‘키스러버 스타일’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풍성하고 뚜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줌인 마이래쉬 마스카라’, 7일간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셀프 타투 브로우인 ‘7DAYS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 볼륨 립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더쇼킹 립볼륨 벨벳 틴트’, 선명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는 1개 구매 시,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7월을 맞이해 여름철 바캉스에 활용하기 좋은 색조 제품들을 라인업하여 이번 ‘바캉스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색조 맛집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