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픽 앤 퀵 화장발 뜯어쓰는 더블 패드’
듀이트리, ‘픽 앤 퀵 화장발 뜯어쓰는 더블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딱 1장만 써도 7중 화잘먹 부스팅, 초대형 3분할 패드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최초 3분할 패드를 적용한 신제품 ‘픽 앤 퀵 화장발 뜯어쓰는 더블 패드’를 출시한다.

‘픽 앤 퀵 화장발 뜯어쓰는 더블 패드’는 뽑아 쓰는 간편함과 뛰어난 수분각질 케어 효과로 사랑받아온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의 강점을 살리면서 7가지 화잘먹 효과를 볼 수 있는 패드형 제품으로 선보인다.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10중 히알루론산 성분과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를 5,000PPM 함유해 화장을 방해하는 7가지 요소를 즉각적으로 해결해 준다. 1회 사용 후 즉각적으로 수분과 각질, 피부결, 광채, 밀착, 들뜸을 개선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피부 밀착력이 높도록 두께를 1.2mm로 최소화하였고, 100X75mm 빅사이즈 사각 패드로 얼굴에 닿는 면적을 최대한 넓혔다. 또한 패드 원단을 3분할로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절취선을 더해 넓은 면적은 물론, 코, 턱, 인중 등 국소부위에도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 원단을 사용했으며, 소이잉크 인쇄 및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패키지를 사용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듀이트리가 최초로 개발한 다매 마스크 제품 ‘픽 앤 퀵 마스크’가 출시 이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신제품도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강력한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를 담아낸 3분할 패드로 더욱 편리하게 스킨케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