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유스스팬3' 이벤트 진행
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유스스팬3' 이벤트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7.1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유로모니터 1위 브랜드 선정 기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2년 연속 유로모니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에이지락 유스스팬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마넥스는 제품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으로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작년에 이어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3판, 2021-2022년 소매판매액 기준)’에 선정됐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고순도 EPA 및 DHA를 함유한 오메가3와 종합비타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건강과 혈행 개선 등 기초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에이지락 유스스팬3’을 2개 구매하면 동일 제품 5일분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에이지락 유스스팬3’을 6개월 약정으로 정기구매 신청 시 매월 10% 할인과 함께 ‘프로틴바 PX’ 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뉴스킨은 ‘임파워 미(Empower Me)’ 전략 아래 혁신적인 제품과 디지털 앱을 기반으로 한 보다 개인화 된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최근 파마넥스는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앱인 ‘베라(VERA)’ 내 개인별 체중조절 및 제품 섭취를 돕는 ‘TRME 케어’를 선보였으며, 추후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 기반 제품 추천 기능인 웰니스 컨설테이션 등 관련 서비스를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그간 파마넥스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마넥스의 제품력과 전문성을 토대로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