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에이블씨엔씨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배 작아진 테트라좀 기술로 진화한 3세대 마데카소사이드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스테디셀러인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리뉴얼한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Madecassoside Tetrasome CICA)’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는 지난 2017년 출시된 이래 누적 판매 580만개 판매고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어퓨의 NO.1 시카 라인이다. 피부 진정과 손상 회복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시카 성분으로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는 리포좀 대비 60배 더 작아진 테트라좀 입자로 마데카소사이드 2세대 대비 최대 10배 빠른 흡수력을 선사한다. 피부 친화력을 높여 안정화된 인지질 형태의 테트라좀 입자는 시카 성분을 각질층으로 전달해 흡수가 깊게 도달하도록 도우며 모공 크기의 1/10,000 사이즈인 2~5nm의 입자로 유효 성분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 고순도 TECA, 시카 프로바이오틱스 등 7가지 시카 유효 성분도 업그레이드돼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제품은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크림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앰플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토너 총 3종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원료와 용기까지 클린뷰티를 실천하고자 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원료를 사용했으며, 콩기름 인쇄를 적용하고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재생용지의 단상자로 포장했다. FSC 인증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되는 국제 인증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세련되고 투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배경으로 연구 개발과 제품 혁신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다”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은 에이블씨엔씨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제품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는 에이블씨엔씨 공식몰인 에이블샵을 비롯해 11번가, 에이블리, 지그재그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이번 리뉴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데카소사이드 라인 제품 구매 시 마데카소사이드 거즈 마스크를 1:1로 증정하고 신제품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해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