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목레, 바디필링패드 더블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런칭
엄목레, 바디필링패드 더블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0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영라이브를 통해 특별할인 및 프로모션 진행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여름철 휴가지에서 빛나는 바디 피부를 관리하기 위한 각질 케어템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바디필링패드’의 ‘더블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바디필링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기존 6매입 박스를 더블로 구성하여 패키지 당 총 12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종류는 오리지널과 스트롱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획세트 1개 당 헤어 스크런치 1개가 사은품으로 증정 된다. 해당 기획세트는 5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동안 ‘올영라이브’ <모이면 쏠쏠한 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엄목레는 이번 런칭 방송을 기념해 올영라이브 방송 중 바디필링패드 더블 기획세트 2종을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인증 이벤트(30명), 럭키드로우 이벤트(5명), 퀴즈 이벤트(20명), 댓글 이벤트(20명)를 통해 바디필링패드 9매 기획세트, 올리브영 1만원권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디필링패드 스트롱은 촘촘하고 탄탄한 육각 매쉬 패드로 강력하고 개운한 바디 스크럽이 가능하며, AHA, BHA, 파인애플 효소 성분이 국소부위, 꼬꼬살, 팔꿈치 등에 쌓인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바디필링패드 오리지널은 각질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하는 데일리용 샤워패드로, 묵은 각질 76% 제거 효과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윤기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 해준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엄목레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제품이 누적판매 300만장 을 기록했고,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바디 케어 부문 판매랭킹 1위 를 달성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번 올영라이브 런칭 방송을 통해 여름 휴가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리브영 전용 기획세트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까지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디필링패드 더블 기획세트 2종 런칭 올영라이브 방송은 5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