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그린 애플 비건 클렌징 폼’
입큰 ‘그린 애플 비건 클렌징 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이 ‘그린 애플 비건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입큰 ‘그린 애플 비건 클렌징 폼’은 경북 영천의 사과 명장이 키운 영양분 가득한 풋사과를 오롯이 담아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게 해주며,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준다.

pH 5.5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해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진정과 수분 케어 성분인 자작나무수액, 브로콜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센텔라추출물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비건 처방으로 한국 비건 인증을 완료하였으며, 유해성분을 최소화한 안심클린 처방과 사탕 수수로 만든 친환경 지류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패키지로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비건 제품이다.

입큰 관계자는 “평소 클렌징 제품 사용 시 피부에 자극을 느껴 순한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해결책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전하며 “항산화,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경북 영천의 풋사과를 비건 처방으로 담아내 순한 사용감으로 자극 없이 편안한 클렌징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입큰 ‘그린 애플 비건 클렌징 폼’은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