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여름 피부 고민 시원하게 해결해 줄 ‘썸머 기획전’
마녀공장, 여름 피부 고민 시원하게 해결해 줄 ‘썸머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7.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달 간 베스트 구성 최대 50% 할인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3일부터 이달 31일까지 7월 한달 간 여름 피부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썸머 기획전’을 실시한다.

7월은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 습도 높은 날씨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 자극이 생기기 쉬운 시기다. 이에 마녀공장은 미백, 수분, 모공 등 여름 피부 3대 고민을 해결해 줄 베스트 제품으로 ‘썸머 기획전’을 마련했다.

공식몰에서 7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썸머 기획전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먼저, 칙칙해진 피부톤을 위한 ‘2주 미백 갈락 나이아신’, 더운 여름 메마른 피부를 위한 ‘피부 속 촉촉한 수분 충전’, 과다한 피지와 노폐물로 넓고 도드라지는 모공을 위한 ‘딥 클렌징과 블랙헤드 케어’다. 브랜드 주력 제품인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를 비롯해 1/3000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마이크로 히알루로닉 에센스’, 답답함, 무거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의 ‘허브그린 클렌징 오일’ 등 각 상황별 맞춤 제품을 기획 구성해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썸머 기획전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5종 샘플 체험 키트와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7,000 마일리지, 70% 할인쿠폰 등 100% 당첨 기회를 부여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부터 9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진행하며,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강한 햇빛과 높은 온도로 달아오른 피부는 여러 피부 고민을 가져올 수 있어 적합한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마녀공장 썸머 기획전을 통해 여름 피부 고민도 해결하고 무더위 불쾌지수도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