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말티즈 아카이브’과 한정 콜라보 
페리페라, ‘말티즈 아카이브’과 한정 콜라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7.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 컬러는 못 참지! 컨셉,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구성

페리페라가 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와이케이스튜디오의 말티즈 아카이브와 협업을 진행하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런칭한.

와이케이스튜디오는 돌고래를 키우고 싶어 하던 디자이너의 꿈에서 출발된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로, Z세대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페리페라와 말티즈 아카이브 콜라보는 <페리 컬러는 못 참지!>라는 컨셉으로, 참을 수 없는 페리페라와 참을성 없는 말티즈의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페리페라 X 말티즈 아카이브 콜라보 제품은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잉크 올 블랙 카라’ 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구성되어 있다.

화려한 제품 디자인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마젠타 핑크 무드 컬러 구성으로 특히 눈길을 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를 진행하여 유기 동물의 보호와 치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6호 오늘부터 모든 날들이 깜찍할 거야는 웨어러블한 라이트 베이지-중채도 컬러 구성에 팝하고 청량한 마젠타 핑크&블루 펄이 함유된 소프트톤 팔레트로, 데일리한 메이크업부터 여름에 하기 좋은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지난 5월 출시되자마자 화려한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는 껌딱지 말랑 말티즈 스티커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싱그러운 청초 광택이 특징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말티즈 그립톡과 함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컬러 구성은 ▲15호 댕스피릿(누디 코랄), ▲16호 댕리둥절(라이트 핑크), ▲17호 댕청망청(애플 레드) 3호수로 맑고 생기있는 컬러들로 여름철 사용하기 제격이다. 더불어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20호 구름위로쩜프해와 ▲21호 기썬제압해가 출시되며,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톤업과 혈색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그라데이션 컬러 구성이다. 

이외에도 ‘잉크 올 블랙 카라’와 ‘잉크 블랙 카라’,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 ‘오일 캡쳐 프라이밍 파우더’가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