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7.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 시즌에도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 유지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바비(Barbie)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을 선보이고 올리브영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공개한 ‘바닐라코X바비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에 이어 이번에 진행된 바비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일명 올리브영 1등 파우더와 프라이머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2종으로 구성됐다. 바비의 대표 컬러인 핑크 톤의 패키지와 하이틴 감성의 바비 캐릭터 프린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강력한 세범 컨트롤 효과로 유분기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피부 톤을 해치지 않는 곱고 가벼운 입자감의 투명 파우더와 극세사 파우더 퍼프로 뭉침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답답함 없이 모공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저자극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피지 컨트롤과 저자극 성분을 담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은 모공 커버는 물론 늘어난 피지 모공 케어, 유수분 케어까지 가능해 부드러운 피부 결 연출을 돕는다. 소량만 사용해도 강한 밀착력과 발림성으로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유지되어 더운 여름철에도 활용하기에 좋다. 

바닐라코는 ‘바닐라코X바비 프라임 프라이머 2종’을 올리브영에 론칭하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1일부터 31일까지 신제품을 2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최근 소녀들의 영원한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바비 캐릭터가 하나의 뷰티,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며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획기적인 반응을 얻었다"라며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위해 사용하는 프라이머, 파우더 구성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