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육군종합행정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듀이트리, 육군종합행정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인 피부 보호 위해 듀이트리 선크림 1천 개 기부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 15일 국군 장병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육군종합행정학교와 제품 기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육군종합행정학교는 인사, 군사경찰, 재정, 군종, 법무병과 특기를 지원한 장교나 부사관, 용사에 대한 교육 및 훈련을 맡고 있는 교육 기관이다. 창설 이후 수많은 인재를 배출한 ‘행정 및 특수병과 장병 교육의 요람’으로, 국군의 행정 및 전투지원분야의 전투력 강화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듀이트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듀이트리가 군부대 마트(PX) 입점 이래 국군 장병들에게 13년간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진행됐다. 매월 듀이트리 베스트 제품 1천 개를 조달할 예정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인재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첫 번째로 전달한 제품은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으로, 무더운 여름에 꼭 필요할 제품군으로 준비했다. 검증받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사용감과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듀이트리 관계자는 “훈련 및 교육 특성상 외부 환경에서 근무해야 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장병들의 피부 건강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나라를 위해 힘써주시는 장병들의 복지 향상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을 포함한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의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