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코스메틱,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하이샤’ 방문 미황후 체험
PL코스메틱,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하이샤’ 방문 미황후 체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개사 K-브랜드 라이브방송 진행 K-뷰티 우수성 전파

피엘코스메틱에 중국가수이자 유명 왕홍이자 인플루언서인 하이샤(海霞)가 방문해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인 미황후를 체험, 지난 6월 23일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내몽골 출신의 중국가수이자 인플루언서 하이샤(海霞)는 슈퍼스타K 같은 중국유명예능프로그램 2013년 방송에서 가수경연 1등을 한 인플루언서로 중국탑 영상플랫폼 콰이서우에서 280만명 팔로우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 ‘내몽골 사랑’ 등이 있다,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미황후를 직접 체험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한 하이샤는 염모제가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머릿결도 부드럽게 하는 우수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미황후는 식물추출물과 엄선된 천연원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랜 연구와 경력으로 축적된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연구팀이 최상의 품질의 제품력을 자랑하고 있다. 미황후는 미국 FDA, 중국 CFDA 인증을 획득했으며, ‘환경경영시스템’과 ‘2020 기술역량 우수기업’ 등 인증을 획득,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세계적 트렌드인 비건 내추럴에 발맞춰 미황후는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높은 품질력으을 구축하며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미황후 산양유 에버 딜라이트 샴푸’는 100%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샴푸로 촉촉한 모발과 건강한 두피로 개선해주며 강력한 침투력 및 손상된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하이샤팀은 한국회사 (주)대일본초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 한국K-브랜드의 초청을 받아 내한했으며 6월 23일부터 3일간 약 30여개 한국 브랜드와 제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

특히 6월 17일부터 내한하여 명동, 신세계면세점, PL코스메틱 미황후, 종근당, skin1004, 리봄화장품 등 한국의 영향력있는 공장과 브랜드사에 사전에 방문하여 촬영을 하고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와 한국의 회사, 문화를 영상을 통해 적극적으로 중국지역에 널리 홍보하며 K-뷰티 우수성을 전파했다.

한편 피엘코스메틱은 주력 제품군인 다양한 염모제와 헤어관련 제품들로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지난 2013년 남동공단의 현위치로 확장 이전하면서 대량생산체계와 함께 다품종 소량생산 체계도 구축하고 자사브랜드와 OEM(주문자 위탁생산), ODM(제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관련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특히 피엘코스메틱은 차별화된 기술력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성장을 계속하고 있으며 ESG 경영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