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상반기 인기 제품 ‘썸머 페스티벌’ 1+1 프로모션
에이블씨엔씨, 상반기 인기 제품 ‘썸머 페스티벌’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1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원데이 특가, 7일 특가 등 다양한 할인 혜택 마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가 오는 19일까지 7일간 여름 시즌 최대 프로모션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의 6대 패밀리 브랜드인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화장품까지 상반기 가장 인기를 끈 품목을 최대 76% 할인 및 1+1으로 선보이는 초특가 프로모션이다. 

먼저 에이블씨엔씨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베스트셀러 앰플을 모아 대용량으로 출시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1+1으로 선보인다. 2천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한 저자극 비건 선스틱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 2종'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성분 분석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콜라보하고 2023 상반기 화해 기능성 어워드 기능성화장품 부문 미백/주름/자외선 쿠션 1위를 수상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2+1으로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선물 기획세트를 묶음 할인으로 선보인다. 초공진 기획세트 1개 구매 시 30% 할인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개 이상 구매 시 40%까지 할인한다.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 몰인 에이블샵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5%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초공진 설본 진 톤업 선크림, 채옴 진 에센스, 클렌징 폼, 마스크팩 등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그룹 트와이스 다현을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 어퓨는 다현이 즐겨 쓰는 베스트셀러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1+1으로 선보인다. 출시 이후 두피 관리 입소문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즈베리 헤어식초’와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다양한 제품을 1+1,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스틸라는 모공과 피부 요철 정돈에 효과적인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를 30% 할인한다. 베스트셀러인 '스테이 올 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1+1으로 만날 수 있다. 에이블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플랫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전국 357개 스킨케어 전문기관에 입점한 리얼 더마 브랜드 셀라피는 '아토 바디케어 몰랑이 기획세트 2종'을 최대 47% 할인한다. 기획세트는 영유아 사용 인증을 받아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토 바디워시&로션과 바디워시&크림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며, 48,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몰랑이 샤워 가운’을 무료 증정한다.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베스트셀러 '에이리페어 라인(바디, 스킨케어)'은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자극 진정 더마 브랜드 라포티셀은 여름철 보송하고 산뜻한 선케어를 도와주는 ‘에어리 핏 선스틱’과 ‘내추럴 미네랄 선 프로텍션’, 수분 진정 케어를 돕는 ‘아미노 히아루로닉 앰플’, ‘아미노 히아루로닉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1+1에 제공한다. 라포티셀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판테놀 토너(30ml)'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 에이블씨엔씨는 이번 빅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인기 제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원데이특가' 이벤트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일 특가'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번 에이블씨엔씨 썸머 페스티벌은 에이블씨엔씨 공식몰인 에이블샵과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