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피부 케어를 위한 ‘패드 2종’
에이솔루션, 피부 케어를 위한 ‘패드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1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를 패드 한 장으로 손쉽게 관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트러블과 피부결 케어를 위한 ‘아크네 클리어 어성초 토너패드’(ACNE CLEAR TONER PAD)와 ‘포에이치에이 턴오버 필링패드’(4HA TURN- OVER PEELING PAD)를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패드 2종은 트러블부터 각질 등 피부 고민을 패드 한 장으로 손쉽게 관리해주는 기초 케어 제품이다.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3가지 특허 성분인 ‘케라티네이즈’, ‘개똥쑥추출물’, ‘동백나무꽃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제거부터 피지 제거, 모공 타이트닝을 도와준다.

에이솔루션 패드 2종은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클린뷰티 실천을 위해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 및 산림인증제도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어성초 토너패드는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토너패드이다. 정제수 대신 트러블 진정에 탁월한 ‘자연 유래 어성초추출물’을 83% 함유했으며, 독자 특허 성분인 ‘어성초바이옴TM’을 적용해 피부 각질제거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어성초 토너패드는 1회 사용으로 피부 피지량 감소, 모공 타이트닝, 피부 진정 효과 등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표백제나 형광증백제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무표백 순면 원단을 적용해 피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포에이치에이 턴오버 필링패드는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필링패드이다.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소인 ‘케라티네이즈’와 4가지 각질 케어 성분인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 라하(LHA)를 배합한 ‘4HA’성분을 함유해 각질 집중 케어를 도와준다.

에이솔루션 포에이치에이 턴오버 필링패드는 1주 사용으로 각질 순환 주기인 ‘턴 오버’ 개선을 도와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4중 모공개선 효과는 물론 각질, 블랙헤드, 피부진정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 했다. 또한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촘촘한 ‘극세사면’과 피부 정돈을 도와주는 ‘엠보면’의 양면 멀티 원단를 적용해 얼굴부터 몸까지 각질이 고민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패드 2종은 에이솔루션 온라인 플래그십 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솔루션은 1998년부터 국내 최초 여드름 특화 연구소인 a R&I(a Solution Research & Innovation)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피부 케어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