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크, 일본 하이엔드 스팀 스파 스티미즈 입점
베이지크, 일본 하이엔드 스팀 스파 스티미즈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브랜드 최초 입점 다양한 협업 확대

㈜페이지의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가 국내 최초로 일본 하이엔드 스팀 스파인 SteaMs.(이하 스티미즈)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티미즈는 북유럽 스파 브랜드 TYLO의 설계와 컨설팅 및 판매를 주도하는 AVANTO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일본의 하이앤드 스팀 스파다.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공간으로 스팀 스파와 허브 스파 두 가지 유형을 제공한다. 스팀 스파는 스팀을 즐기며 클렌징, 세정, 샴푸 등 스페셜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허브 스파는 계절과 시간대에 따라 다양한 허브 브랜드를 활용해 피부와 호흡을 통한 허브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스파를 제공한다.

페루산 공정무역 그린 커피빈 오일을 핵심 원료로 하며 천연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을 담은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베이지크를 스티미즈에서 어메니티로 만나볼 수 있다. 어메니티로는 베이지크 시그니처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더불어 페이셜 라인과 바디 케어 라인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팀 스파를 통해 심신을 정화하며 베스트 컨디션으로 이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티미즈와 피부를 돌보는 시간이 일상의 행복이 되길 바라는 베이지크의 가치가 맞닿아 있다고 여기며 앞으로도 해외에서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티미즈는 도쿄 롯폰기에 5월부터 예약제를 시작하여 6월에 정식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