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베트남·인도 통해 아시아 뷰티시장 공략 박차
듀이트리, 베트남·인도 통해 아시아 뷰티시장 공략 박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브랜드 입지 다지기로 글로벌 브랜드 도약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베트남과 인도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아시아 뷰티 시장 내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

베트남 최대 규모 오프라인 뷰티스토어 ‘퍼퓸 월드(Perfume World)’ 45개점과 인도 이커머스 플랫폼 ‘스킨배(SKINBAE, https://skinbae.in/)’에 입점했으며, 아시아 지역 내 추가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

베트남 ‘퍼퓸 월드’는 스킨케어, 향수 등 유통하는 뷰티 스토어로, 듀이트리 38개 제품이 입점해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표 베스트 셀러 선케어 라인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과 글로벌 전용 제품인 스킨 더마 마스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도 ‘스킨배’는 다수의 한국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쉽을 맺어 K-뷰티의 제품력을 인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는 온라인 기반 뷰티플랫폼이다. 지난 4일 입점 이후 폭 넓은 제품 라인 경험 확대를 위해 전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몰두 중이다.

듀이트리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베트남, 인도 시장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며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만큼 주요 온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더불어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클린 뷰티’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해양 생태계 위협 원료를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을 앞세워 입지 굳히기에 나설 방침이다. (*일부 품목 제외)

듀이트리 관계자는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비건 인증 제품이 주목받고 있고, K-뷰티 입지가 견고해지고 있다고 본다”라며,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해 글로벌 신규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듀이트리는 베트남, 인도를 비롯해 미국, 러시아, 베트남,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전 세계 3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