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손예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쎌바이오텍 듀오락, 손예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산균에 손예진의 우아한 이미지 더해 케미 극대화

쎌바이오텍의 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손예진의 여전한 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손예진은 출산으로 인한 공백기가 무색하리만큼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와 특유의 눈웃음으로 매력을 뽐냈다. 손예진은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듀오락만의 우수성과 자신감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날 손예진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적극성을 보였으며,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예진이 카메라를 주시하는 장면에서 그녀가 뿜어내는 아우라에 현장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 나왔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듀오락의 신규 광고는 출산 후 첫 활동을 재개한 손예진과 함께 “알면 알수록 나를 위해, 듀오락”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16명의 박사진을 포함, 47명의 미생물 전문가가 연구한 CBT 유산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유산균에 대한 ‘진정성’과 ‘자신감’을 어필했다. 손예진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감성적인 BGM을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으며 다양한 각도의 앵글로 듀오락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듀오락은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유산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는 목표 하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TV CF 외 라디오, 온라인 및 옥외광고를 비롯해 손예진과 함께 오프라인 행사 진행 등 다방면으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한국산 유산균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기획해, 기존 건강기능식품 광고들과 차별을 두고자 했다”라며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 유산균 듀오락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유산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유산균 구매 기준을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