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후지TV ‘뉴스알파’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소개
티르티르, 후지TV ‘뉴스알파’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소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4.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화제

티르티르(TIRTIR)가 일본 최대 민영 방송국 ‘후지테레비(후지TV)’의 뉴스 프로그램 <뉴스알파>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이자 소비자 친화 브랜드로 소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티르티르는 일본 4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큐텐’에서 진행된 최대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 매출 74억원 달성 및 데일리 랭킹 매출과 누적 판매수량 1위를 기록해내며 일본에서 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마스크핏 레드 쿠션’은 영양감 있는 균일하고 촘촘한 파우더가 72시간 동안 강력하게 밀착되어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결과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상반기 베스트 쿠션 파운데이션 1위, 한국 코스메 메이크업 1위 등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27관왕을 차지했다.

이러한 일본 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일본 후지TV의 뉴스 프로그램 <뉴스알파>에서도 티르티르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 티르티르가 일본에서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전했다.

티르티르는 일본에서의 인기 비결로 ‘실시간 소비자 피드백 확인’을 손꼽았다. 1시간에 한 번 소셜미디어(SNS)에서 자사 상품에 대해 검색하고 선호도를 조사하여 현지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친밀하게 소통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제품 개발에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마스크 핏 쿠션 시리즈’가 ‘작은 가방이나 파우치에 휴대하기에는 사이즈가 크다’는 SNS상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마스크 핏 미니 쿠션 시리즈’가 출시되었으며, 가벼운 피부 화장에 대한 니즈를 빠르게 파악, ‘마스크 핏 톤업’ 2종을 발매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일 예정이다. 또 일본 시장에서 인기가 좋은 ‘마스크 핏 시리즈’ 상품을 좀 더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