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앤팜, ‘프로 아티스트 퍼퓸 샴푸 볼류마이징’ 
포앤팜, ‘프로 아티스트 퍼퓸 샴푸 볼류마이징’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4.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도 샵 케어 받은 듯 풍성한 볼륨 케어!"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전문 브랜드 ‘포앤팜(PAW&PALM)’이 반려견의 모질 볼륨 강화 및 퍼퓸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프로 아티스트 퍼퓸 샴푸 볼류마이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인 포앤팜 ‘프로 아티스트 퍼퓸 샴푸 볼류마이징’은 풍성한 볼륨과 윤기 있는 모질 관리를 비롯해 반려견 맞춤 향의 퍼퓸 케어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볼륨 강화 퍼퓸 샴푸다. 모질의 탄력, 광택 개선 효과 등이 있는 5가지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모질에 영양을 더해 건강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며, 5가지 식물성 오일의 보습 코팅 효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윤기를 더해주어 털 엉킴을 최소화한다. 또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담아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하는 등 자연 유래 95% 마일드 처방이 적용된 제품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수분 함유도 138.5% 개선, 수분 손실량 27.3% 개선 등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으며, 샴푸 사용 직후 모발 볼륨 123.5% 개선, 48시간 모발 볼륨 지속 등에 대한 효과를 검증 받았다. 제로이드와 아토팜을 만든 네오팜의 독자 개발 MLE® 제형과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 장벽 및 피부 방어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10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 제품이다.

또한 반려견 향 연구를 통해 반려견의 선호도가 높으면서 실제 불면, 짖음, 불안한 행동 감소에 도움을 주는 포앤팜만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 은은한 라벤더 향와 바닐라, 감각적인 허브 향이 어우러져 하루 종일 편안한 향기 테라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러젠 프리 향으로 안심 사용 가능하며, 고농축 젤 텍스처로 소량만 사용해도 향기 극대화 및 지속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