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8주년 기념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
센텔리안24, 8주년 기념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에 화사하고 유니크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 높여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은 지난 8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가꿔낸 마데카 비밀 정원을 콘셉트로 한 한정판 제품이다.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중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대로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용량(50ml) 대비 30ml 증량한 80ml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싱그러운 꽃과 식물로 가득 채워진 비밀 정원처럼 고객들의 마음과 얼굴에도 꽃이 피어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랄 컬러의 패키지를 열면 센텔리안24의 핵심원료인 병풀과 병풀 사이에서 피어난 아름다운 병풀꽃이 그려진 유니크하고 화사한 일러스트가 등장하며 언박싱(Unboxing)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제품 용기에도 산뜻한 핑크와 코랄, 싱그러운 그린 색이 어우러진 정원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4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누적 판매량 4,300만 개(2023년 2월 기준)를 돌파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은 피부 120시간 보습 지속,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나이 지수 개선, 자외선에 의한 피부 (광)노화 완화, 주름 개선, 기미 완화, 모공 케어, 수분 장벽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면서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 5-스타 더마테스트(보습, 주름, 진피치밀도)를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14일(금) 오전 10시 25분과 오후 8시 45분 CJ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ᆞ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과 함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24K 골드가 더해진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탄력 라인 ‘골든 마데카 크림’의 리뉴얼 버전을 추가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8년간 센텔리안24와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처럼 고객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되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시크릿 가든 에디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