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쓰리코리아, 에이징모발 전용 펌제 ‘보타니컬’ 시리즈
넘버쓰리코리아, 에이징모발 전용 펌제 ‘보타니컬’ 시리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라인업 비건·피타·할랄 인증 취득

넘버쓰리코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영국 비건 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비건펌제 보타니컬 라인을 선보였다. 국내에서 영국 비건 협회에서 발급한 비건 인증마크를 받은 펌제가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국내에는 많은 펌제들을 미용실에서 사용하고 있지만, 영국 비건 협회에서 비건 인증마크를 받은 펌제는 없을 뿐 더러 비건(vegan), 피타(peta cruelty-free and vegan), 할랄(halal) 등 여러 유기농 마크까지 받은 펌제는 보타니컬 라인이 유일무이하다. 보타니컬 펌제는 아민, 파라벤, 알코올, 산화방부제(BHT), 나노원료(100나노미터 이하의 미입자), 미네랄오일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으며, 글루텐 또한 첨가되지 않아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보타니컬 펌제는 천연 유래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모발을 보수해주는 자연 유래 성분인 레브린산을 배합한 비건플렉스(VEGANPLEX) 성분이 포함되어 펌 시술 시 머리결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더 나아가 부드러운 머리결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누적된 시술로 인해 약해지고 손상된 에이징 모발을 가진 고연령층에게 수분, 윤기, 손상, 탄력, 모발케어 효과가 탁월하다.

보타니컬 펌제는 스트레이트 라인과 웨이브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트레이트 라인은 열펌이나 매직시술 전용이고, 웨이브라인은 멀티 펌제로써 콜드펌, 열펌 둘다 시술이 가능하다. 점도는 스트레이트 라인은 크림 타입이고, 웨이브라인은 로션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보타니컬 시리즈는 넘버쓰리코리아 공식몰에서 구매가능하다.

넘버쓰리코리아 관계자는 “넘버쓰리가 내놓은 보타니컬 펌제 시리즈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변한 에이징 모발을 위해 특화된 라인업으로 펌이나 염색 등 각종 화학 시술로 인해 지치고 손상된 모발로 고민하고 있는 고연령층도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라며, “보타니컬 라인은 비건, 피타, 할랄 인증을 취득한 유일한 제품으로 친환경적 시술을 통해 건강한 모발 환경을 구현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