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제품 3종 재출시
러쉬코리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전드 제품 3종 재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제품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래스’ 샤워 젤, ‘킹 오브 스킨’ 보디 버터, ‘카마 크림’ 보디 로션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과거 인기 제품인 ‘그래스(Grass)’ 샤워 젤, ‘킹 오브 스킨(King Of Skin)’ 보디 버터, ‘카마 크림(Karma Kream)’ 보디 로션을 재출시했다.

‘러쉬 레전드 제품 3종’은 고객과 직원들의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들이다. 러쉬는 신선함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두고 배쓰 밤, 샤워 젤리, 고체 샴푸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 과정에서 일부 제품이 단종되면서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그래스 샤워 젤은 베르가못과 샌달우드가 만나 선사하는 갓 자른 잔디 같은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 그래스 향기는 10년 전 샤워 젤로 처음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바쁜 일상을 잠시 벗어나 숲속을 거니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킹 오브 스킨은 공정한 방식으로 얻은 카카오씨 버터와 신선한 바나나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보디 버터다. 특히, 샤워 중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기가 남아있는 몸에 문지르며 마사지 후 가볍게 물로 헹궈내면 된다. 평소 샤워 후에 보디 로션 혹은 크림을 바르기 번거로웠던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카마 크림은 오렌지 꽃수와 파촐리가 만나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향기가 매력적인 보디 로션이다. 아몬드 오일과 카카오 씨 버터가 듬뿍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러쉬 레전드 제품 3종’은 강남역과 명동역 매장,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