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코, 플라스틱 걱정 없는 100% 생분해 물티슈·행주 티슈
아이코코, 플라스틱 걱정 없는 100% 생분해 물티슈·행주 티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밤부와 포레스트 물티슈 6종 선보여

아이코코가 100% 생분해 가능한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물티슈 6종(시그니처 밤부 70, 시그니처 밤부 60, 시그니처 밤부 휴대용, 포레스트 75, 포레스트 65, 포레스트 휴대용)과  행주티슈 2종(시그니처 밤부60, 포레스트65 )을 출시했다. 

친환경 소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지만, 여전히 플라스틱 원단의 물티슈가 시중에 많은 것이 현실이다. 아이코코 물티슈와 행주 티슈는 100% 생분해되어 미세 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는 대나무 원단과 레이온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믿을 수 있는 안심 성분으로 구성되어 꼼꼼하고 예민한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아이코코의 시그니처 밤부와 포레스트 물티슈 6종은 화장품에 사용되는 안심 성분인 라벤더 오일, 티트리잎 오일 등과 식물추출물인 캐모마일, 병풀 추출물, 대나무 수액 등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적은 자극과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천연펄프에 엠보패턴과 헤링본 패턴을 적용하여 우수한 밀착력과 견고함이 특징이다.  또한 식약처 인증 공인기관에 파라벤류 7종 불검출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성적서를 받아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코코 시그니처 밤부 행주 티슈와 포레스트 행주 티슈 역시 밀착력과 소프트한 느낌의 생분해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여기에 베이킹소다 성분을 첨가해 더욱 확실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아이코코 행주 티슈는 티슈 원단 한 장으로 유해세균 5종을 99.9% 살균 가능하며,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한 세정에 특화된 제품이다. 또한 유해물질 14종 불검출 테스트, 파라벤류 6종 불검출 테스트,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4월 3일 출시된 프리미엄급 물티슈와 행주 티슈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에코백 사은품 등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코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환경과 고객을 생각하여 제품 개발에 노력하는 아이코코는 향후 위생용품 외 화장품 사업으로 확장 계획을 밝혔으며, 안전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유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