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2023 마더스 앤 파더스 데이’ 에디션
러쉬코리아, ‘2023 마더스 앤 파더스 데이’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인 총 22종 제품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23 마더스 앤 파더스 데이’ 에디션을 4월 7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스승 등과 같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면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총 23종으로 배쓰 밤, 샤워 젤, 솝 등 단일 제품 16종, 선물 세트 3종,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낫랩(Knot Wrap)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2023 마더스 앤 파더스 데이’ 제품 중 청량한 여름 하늘이 떠오르게 하는 ‘아톰 하트 마더(Atom Heart Mother)’ 배쓰 밤, 신선한 감귤주스와 어버이날의 대표적인 꽃인 카네이션을 담은 ‘미모사(Mimosa)’ 샤워 젤이 눈에 띈다. 또한 ‘프레쉬 애즈(Fresh As)’ 샤워 젤은 분비나무 오일과 오리스 오일이 함유되어 마치 숲 속을 거니는 듯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오후 7시 시계 모양인 ‘타임 투 릴렉스(Time To Relax)’ 배쓰 밤은 제품 개발자 미셸(Michelle)이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들에게 온전한 휴식 시간을 선물하고픈 마음을 담았다. 차분한 향기가 매력적인 라벤더 오일과 카모마일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고 시계 초침을 들면 보이는 엡솜 솔트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기념일 선물로 제격인 ‘러쉬 2023 마더스 앤 파더스 데이’ 에디션은 모두 비건(Vegan) 제품으로,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lush.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