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네이처리퍼블릭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온라인몰 단독 선론칭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콤부차 발효물과 각종 유효성분을 담아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3일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를 기점으로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피부 근본부터 탄탄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원료인 콤부차 발효 성분을 담은 퍼스트 에센스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의 최대 함유치 90% 함유로 피부 영양 및 보습감을 채워주고, 밀도 있는 장벽 케어와 함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영양감 있고 리치한 제형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쫀쫀하게 관리할 수 있어 피부 밀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2주 사용 후 피부 밀도 개선 113%, 사용 15분 후 장벽 개선 138%, 사용 직후 광채 개선 102% 및 탄력 개선 105% 등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제품에 대한 유효성 평가 설문에서도 피부 윤기(광채) 개선과 탄력 개선 도움에 있어 100% 만족도 결과를 얻었다.

한편, 지난 3월초 진행했던 사전 체험단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속에 오픈 단 하루만에 1천명이 모집 마감되었으며, 선발된 체험단의 제품 사용 리뷰 결과 “속보습이 잡히고 정말 촉촉하다”, “피부 컨디션이 눈에 띄게 좋아졌다“, “재구매 의사 1000%다” 등의 내용을 남겨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리뷰평점 5점 만점을 기록했다.

이번 온라인 선론칭을 기념해 공식몰 단독으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단 5일간만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최대 45% 특가 할인과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자를 대상으로 총 500명에게 신제품 “콤부차 블랙티 인텐시브 아이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혜택을 진행한다.

신규 콤부차 라인은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외에 피부 각질과 진정 케어가 가능한 ‘콤부차 화이트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동시에 출시돼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콤부차 블랙티/화이트티 아이크림과 트리트먼트 마스크시트가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