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은과 보다나의 이유 있는 만남!
성해은과 보다나의 이유 있는 만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나X성해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30 세대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성해은과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히며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성해은은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보다나 제품을 사용하며 보여 준 헤어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보다나 고데기를 애정템으로 밝히며 보다나와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된 것. 

화보 속 성해은이 소개한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은 2023 봄에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에디션으로, 쉽고 편리하게 물결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스테디셀러이다. 전용 스타일링 브러쉬가 구성되어 보다 편리한 스타일이 가능하며, 와이드한 S자 내장형 물결 열판이 더해져 특별한 기술 없이도 헤어숍에서 스타일링 받은 듯 사랑스러운 물결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 주어 윤기까지 부여한다. 또한, 버튼 하나로 쉽게 전원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 온도까지 약 1분 이내의 빠른 온도 도달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1시간 사용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과 열방지 실리콘 캡을 구성해 안전성까지 갖췄다. 

보다나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보다나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여준 성해은과의 만남이 성사되어 기쁘다”며,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 만큼 성해은과 함께 여러가지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