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솔츠(ReSaltZ)’, 성수 LCDC 전시형 팝업 스토어 진행
‘리솔츠(ReSaltZ)’, 성수 LCDC 전시형 팝업 스토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의 정복(Conquest of Happiness)' 캠페인 전개

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히즈/대표 권윤정)는 '행복의 정복(Conquest of Happiness)'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3일까지 성수동 LCDC에서 브랜드 전시형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성수 LCDC 팝업 전시는 지난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코엑스)’ 참가를 시작으로, ‘더현대 비클린(서울, 판교)’ 입점 행사에서 수집된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리솔츠만의 유니크한 공간 연출과 작품 같은 리추얼 제품 전시,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현재는 성수동 편집숍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필수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성수 LCDC 팝업에서 주목할 점은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오브제 전시 형태의 팝업 스토어라는 점이다. 리솔츠의 원료적 본질이자 생명과 존재의 완전함을 상징하는 K-Salt(소금)를 큐브 형태로 형상화하고, 예술품 같은 상품 전시로 관람객들 사이에서 카메라 셔터 음과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전시를 연출한 리솔츠 관계자는 “생명과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웰니스 뷰티를 리솔츠만의 ‘소금’이라는 메타포를 통해 현대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고객들이 자신의 SNS에 올리고 싶은 감도 높은 전시물이 되도록 하는 게 부차적인 목표였는데 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리솔츠팀은 전시 기간 동안 아로마테라피 오일과 천연 허브로 만들어진 리솔츠의 아로마 배쓰솔트와 리추얼 향수 등 다양한 리추얼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현장 구매 시에는 금액별로 리솔츠 시그니처 배쓰솔트, 트라이얼 향수, 리솔츠 인센스 증정하는 등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솔트바 에디션(샴푸바+클렌징바), 리추얼 에디션(솔트바+배스쏠트+거품망+기프트백), 호캉스 에디션(배쓰솔트4종), 선물 에디션(핸드크림, 인센스 세트), 행복의 정복 에디션(향수+핸드크림+배쓰솔트+기프트백), 리추얼 올 에디션(전 제품)등 특별가 혜택으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 에디션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리솔츠 권윤정 대표는 “이번 성수 LCDC 팝업처럼 MZ 세대에 감성적 가치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할 예정입니다. 특히, 2023년도는 ‘행복의 정복(Conquest of Happiness’)’이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바쁜 현대 사회 도시인들에게 쉬어 가고 사유하는 아름다움, 일상의 어긋난 리듬을 리솔츠의 리추얼 제품을 통해 회복하는 경험을 확대해 갈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