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밀알나눔재단에 1억 2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티르티르, 밀알나눔재단에 1억 2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후원 활동 전개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밀알나눔재단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티르티르는 최근 ‘모이스트 빅 쿠션’, ‘무드 매치 팔레트’, ‘슈퍼 리톡스 베지 버블 클렌저’를 비롯해 소독제 ‘프로텍션 미스트’ 등 9개 품목으로 총 약 2만 5천여 개의 화장품을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에 후원했다.

밀알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는 기부 받은 상품을 기빙플러스 스토어에서 판매해 폐기되는 제품으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를 줄이고 판매 수익금으로 장애인 및 고용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또한 티르티르는 저소득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 등 취약 계층에게 긴급 생계 지원 키트를 지원하는 ‘설 맞이 자상 한 상자 지원 캠페인’에 ‘슈퍼 리톡스 베지 버블 클렌저’ 500개를 지원해 소외된 이웃의 삶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꾸준한 물품 후원과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경기 악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지난 연말에도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사)더불어함께 새희망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