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13일부터 더마펌 ‘진시미’ 3기 서포터즈 모집
더마펌, 13일부터 더마펌 ‘진시미’ 3기 서포터즈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부터 약 3개월간 활동…신제품 무상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2월 13일부터 23일까지 약 10일 동안 더마펌 제품 체험단 ‘진시미’ 3기 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시미’는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아 고순도 원료로 촘촘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펌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진심이 담긴 솔직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 줄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의 서포터즈를 뜻한다.

‘진시미’ 3기 서포터즈는 더마 코스메틱 ‘더마펌’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2030세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는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더마펌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자사 제품 관련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신청 방법은 더마펌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에 연동된 구글 폼 신청 양식 작성 후 지원이 가능하며, 대외활동 사이트 링커리어에서도 ‘진시미’ 3기 모집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포터즈는 수료증 발급과 더불어 활발히 활동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에어팟 맥스부터 더마펌 2023년 신제품 무상 증정, 약 20만 원 상당의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마펌 마케팅본부 김윤정 이사는 “평소 더마펌 브랜드에 애정을 가진 찐팬 팬슈머분들과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2030 타겟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더마펌 서포터즈 1기와 2기가 성료 된 후, 올해 진행되는 ‘진시미’ 3기 서포터즈에 무척 기대가 된다. 이번 활동을 통해 더마 브랜드 더마펌의 강점을 담은 다채롭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가 다수 만들어져 소비자분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