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코스메틱, 세계 최대 글로벌 TV 홈쇼핑 QVC 진출
자이엘코스메틱, 세계 최대 글로벌 TV 홈쇼핑 QVC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QVC’ 23년 판매 제품 선정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이 최근 출시한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이 글로벌 최대 홈쇼핑사인 QVC(Quality Value Convenience)의 2023년 판매 제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TV 쇼핑채널 QVC(Quality Value Convenience)는 1986년 창업된 24시간 홈쇼핑 방송사로 전세계 3억5천만 가구에서 이용하는 글로벌 최대 홈쇼핑 채널이다. 미국에서만 1억이상의 가구가 시청하는 홈쇼핑 채널이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독일, 이태리, 프랑스, 일본 등 7개국에 진출해 있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자이엘의 독자개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와 고함량의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올해 1분기에 ‘QVC 재팬’을 시작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제품 선정에 까다롭고 다양한 콜라겐 제품이 경쟁하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인정받아 의미가 크다고 회사측은 설명을 덧붙였다.

자이엘라이트 성분이 포함된 제품은 2018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192만개 판매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크림과 세럼의 2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용전에 흔들어서 사용하는 제품. 발림성과 흡수성을 높인 가벼운 제형이며, 피부 광채와 탄력, 풍부한 보습감을 모두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은 우리 피부에 꼭 필요한 베이비콜라겐(type-3 콜라겐)과 모공보다 작은 240Da이하 고함량의 초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필요한 콜라겐을 공급해 준다. 또한 독자 개발 원료인 자이엘라이트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켜주어 피부노화를 진정시켜 주는 기능도 있다. 이는 국내 유명 임상기관과의 20여가지의 임상실험을 통해 증명됐다.

자이엘 관계자는 “이번 ‘QVC재팬’ 진출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QVC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며, “QVC측에서 자이엘만의 독자 원료 및 제품 기술력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향후 피부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QVC와 공동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이엘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의 메인 후원사로도 참여하고 있다. 5일 방영된 미스터트롯2에서는 최단 시간 올하트를 받고 마스터예심 시상식에서 진을 차지한 대학부 박지현이 1등을 위해 스위트룸에서 제공된 특별 피부미용 서비스로 자이엘 제품을 경험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