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022 국민일보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1위 선정
듀이트리, 2022 국민일보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1위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 제품력 입증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군부대 마트(PX) 인기 제품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이 ‘2022 국민일보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에서 수분크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국민일보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은 국민일보가 주최하여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한 브랜드에 대해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에 듀이트리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이 수분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이번 시상으로 소비자들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을 수 있었다.

듀이트리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은 군부대 마트(PX)에서 구입 가능한 군마트 전용 제품으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젤 타입 제형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촉촉하고 탄력있게 케어해준다. 군대의 잦은 외부 훈련으로 피부 진정관리에 더욱 각별한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점점 늘고 있어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제품에 관심이 높아져 더욱 사랑받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국군복지단 내 수분크림 카테고리 TOP5 안에 들어가며 (2022년 5-9월 판매수량 기준) 수분크림 대표 인기 제품으로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더불어 누적판매 270만개를 돌파하며 (2013~2022년 6월 누계 PX 판매수량 기준) 2022년 11월 기준 매출 전년대비 동월 53.6% 신장은 물론 이번 수상을 더해 제품력은 물론 국군장병들이 선택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이번 ‘2022 국민일보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으로 군부대 마트(PX)를 이용하는 군장병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분들께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군부대 마트(PX)를 통해 처음 접한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을 제대 후에도 꾸준하게 사용하며 더 나아가 듀이트리의 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인사드리는 듀이트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