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 연말맞이 혜택 총결산 프로모션
바이오던스, 연말맞이 혜택 총결산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던스 인기 TOP3 할인·사은 프로모션 ‘바이오던스 2022 어워즈’ 진행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올 한 해 대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전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바이오던스 브랜드몰을 통해 △콜라겐 마스크 △화이트닝 앰플 △세라놀 앰플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31일까지 브랜드몰에서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의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16매·24매·32매 구성을 최대 22% 할인가로 제공하며, 각 구성별로 콜라겐 마스크를 1매에서 4매까지 추가 증정한다.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는 출시 1년 만에 누적판매 60만 장을 돌파한 바이오던스 인기 제품이다.

콜라겐 마스크 포함 바이오던스의 인기 TOP3 제품을 할인하는 ‘2022 어워즈’도 동시 진행한다. 31일까지 △콜라겐 마스크 16매입, △하이드로 세라놀 앰플, △스킨 글로우 베이스 트리오 제품을 한 개라도 구매하면 5천 원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각 제품 구매에 따라 마스크 1매, 적립금 2천 원, 하이드로 스펀지 등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까지 화이트닝 앰플 단품을 20% 할인하는 ‘미리 화이트닝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콜라겐 마스크는 한 달에 5만 장씩 판매될 정도로 베스트 아이템으로 떠올랐고, 마스크 외에도 바이오던스의 제품을 1년 동안 고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바이오던스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이오던스는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브랜드 기획전도 진행한다. 2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화이트닝앰플+콜라겐 마스크 4매 △세라놀앰플+콜라겐 마스크 4매 구성을 15%할인 판매한다. 세트구성 구매 시 콜라겐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