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7기 모집
닥터방기원,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7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별 각 25명씩 총 50명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7기를 모집한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닥터방기원 서포터즈 7기에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지원자마다 특화된 채널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각 부문별 25명씩 선발해 총 50명이 7기로 활동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7기로 선발된 인원들은 닥터방기원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함과 동시에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제품 피드백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등 뷰티 크리에이터와 뷰티 마케터로서의 다양한 경험을 쌓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1월부터 6월까지며,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적립금과 제품이 지급된다.

닥터방기원 마케팅 담당자는 “2022년 활동한 5기와 6기 서포터즈들이 탈모 샴푸부터 스킨케어까지 브랜드의 여러 제품들을 경험하고 피드백을 줬다”며, “이번에 모집하는 7기는 더 새롭고 다양한 활동으로 채워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5일까지 모집하는 닥터방기원 서포터즈 7기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