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라네즈,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30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담은 열기구 풍선 모티브 브랜드 베스트셀러 구성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022년 '홀리데이 대즐(Holiday Dazzle) 컬렉션'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올해의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은 열기구 풍선 오너먼트(장식품)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제품 상자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을 반영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낸다. 더불어 희망을 담은 열기구를 통해 팬데믹으로 얼어붙은 세상을 따뜻하게 녹이고, 꿈꾸던 소원이 이뤄지는 눈부시고 황홀한 연말을 선사하는 의미도 담았다.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세트’는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보습부터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능을 전하는 제품이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과 함께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을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세트'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베리, 자몽, 애플라임 향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래디언씨 크림 세트’는 단 2주 만에 피부 톤을 30% 개선하는 래디언씨 크림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래디언씨 어드밴스드 이펙터로 구성했다.

희망을 담은 열기구 풍선을 모티브로, 행복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담은 2022년 라네즈 '홀리데이 대즐(Holiday Dazzle) 컬렉션'은 오늘(24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선론칭한다. 이후 전국의 아리따움, 명동 라네즈 쇼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아리따움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