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연말 위한 ‘2022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향기로운 연말 위한 ‘2022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여 종의 다양한 제품 구성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다정함’을 주제로 기획됐다. 향기로운 제품과 함께 기쁨의 순간을 나누고, 나 자신과 주변을 돌아오며 격려와 위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80여 종의 제품을 구성했다. 행복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분 좋은 향기를 담은 단일 제품부터 홀리데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선물 세트까지 선보인다.

‘2022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신선한 라임과 오렌지의 상큼함을 담은 샤워 젤 ‘엘프 쉐이크’, 산타 모양의 배쓰 밤 ‘매지컬 산타’, 금빛으로 장식한 눈의 요정을 닮은 버블바 ‘골든 엔젤’, 추운 겨울에 퍼지는 온기 가득한 향기를 전하는 향수 ‘터메릭 라떼’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2022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에 맞춰 ‘러쉬 타임즈 – 2022 윈터 에디션’도 출간했다. 러쉬 타임즈는 한 가지 주제로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낸 무료 정기간행물이다.

‘2022 윈터 에디션’은 “세상이 너무 벅차게 느껴질 때, 그곳엔 러쉬가 있습니다(For days when ‘the world is too much with us’, there’s Lush)”라는 메시지로 바쁘게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편안한 휴식을 전하는 다양한 아티클이 담겼다. 그 외에도 ‘2022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설명부터 러쉬 스파, 향수, 선물 포장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올 연말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정하고 따스한 위로를 담은 ‘2022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러쉬 타임즈 – 2022 윈터 에디션’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lu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