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소아암 인식 개선 ‘심심 트래킹’ 캠페인에 제품 기부
티르티르, 소아암 인식 개선 ‘심심 트래킹’ 캠페인에 제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와 ‘진정해! 버블 토너’ 전달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소아암 인식 개선을 위해 ‘Better Survival, Better Together’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마음 더하기 마음 심심(心心) 트래킹’ 리워드 키트 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와 진정해! 버블 토너를 기부했다.

티르티르의 이번 ‘심심 트래킹’ 기부는 환아 가족에게는 응원을 전하고 일반인에게는 소아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일반인 및 소아암 환아 가정 약 600명에게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인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와 ‘진정해! 버블 토너’를 전달,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가 직접 기부제품 전달식에 참석하여 뜻을 전했다. 전달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와 ‘진정해! 버블 토너’는 슬링백, 텀블러, 에너지바, 비말차단 마스크 등 다양한 물품과 함께 리워드 키트로 제작되어 ‘심심 트래킹’ 캠페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 전달되었다.

‘심심 트래킹’ 캠페인은 소아암 환아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함께 해서 더 좋다라는 의미를 지닌 캠페인으로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부 플랫폼 체리 스니커즈 데이 어플 가입 후 걷기 러닝 어플을 통해 비대면 걷기와 트래킹을 진행하고 이를 인증하면 소아암 환아에게 치료비가 기부되는 캠페인이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추후 소아암 환아 치료비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비대면 트래킹을 통해 아동 질병 사망 원인 1위인 소아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환아들을 도울 수 있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티르티르는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올해 초 티르티르 플래너 판매 수익을 월드비전 난방비 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강원과 경북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2천 만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