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수영장서 ‘이플립’ 샘플링
호텔 수영장서 ‘이플립’ 샘플링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8.2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수영장서 ‘이플립’ 샘플링

소비자에 바디제품 인식 심어



바디 브랜드 전문 마케팅기업 이플립은 지난달 20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워터 파크 캐러비언 베이와 쉐라톤워커힐 호텔 야외 수영장 입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플립 샘플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열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한 고객 접점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샘플링 행사는 물놀이를 즐긴 후 고객들이 샤워를 할 때 이플립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함으로써 제품의 품질력을 체험케하는 동시에 브랜드 자체의 홍보를 위한 차원에서 진행된 것.



이러한 샘플링 이외에도 현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이플립 전체 15개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테스트용 제품을 비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들 제품 가운데 핫 트리트먼트 바디 마사지는 사용할 때 온열감이 바로 느껴져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쉐라톤 워커힐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는 풀사이드 댄스파티가 열려 참여자들에게는 이플립 셀룰라이트 컨트롤 시스템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되기도 했다.



이플립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바디제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고객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라면 적극적으로 찾아가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면서 “대형 사우나, 수영장, 스포츠 센터, 고급 에스테틱 숍 등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