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과 울트라콜 TV광고 온에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과 울트라콜 TV광고 온에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출시 예정

글로벌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울트라브이가 2일부터 모델 유진을 앞세워 울트라브이의 대표 제품인 이데베논 앰플과 울트라콜의 신규 TV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공개하는 TV광고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편은 더욱 강력해진 이데베논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표현하는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V라인을 상징하는 공간이 연출되고 이후 울트라브이의 모델 배우 유진이 등장,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의 특장점을 보여주며 아찔한 옆 선 라인을 자랑한다. 

‘울트라콜’편에서는 전문적으로 보이는 화이트 수트를 착장한 유진이 당당히 등장, 20대와 같은 피부 탄력을 통해 울트라브이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강조한다. 울트라콜은 30년 이상 사용되어온 수술용 ‘녹는 실’ 성분으로 잘 알려진 폴리디온사논(PDO)을 미세입자로 가공한 뒤 체내에 주입하는 성형용 필러다.

알레르기나 부작용이 거의 없고 체내에서 자연스레 녹아 흡수된 뒤 소변으로 배출되는 PDO성분을 활용한 울트라콜은 기존 필러의 부작용을 해소하는 한편,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 탄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 충격을 흡수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은 노화가 진행되면 서서히 줄어들며 주름 등이 생기게 되는데 이를 막는 역할을 울트라콜이 한다는 것이 울트라브이만의 기술력을 나타낸다. 또한 울트라콜은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바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이데베논 성분 함량을 8g에서 10g으로 높이며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게 태어났다. 앰플을 터뜨리는 순간 시작되는 황금빛 한방울의 기적을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란다”며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울트라브이의 기술력과 전문성의 집약체인 울트라콜 역시 TV광고로 선보이게 되어 설레인다”고 하며 울트라콜에 대한 애정도 함께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