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일보 히트상품에 선정
국민일보 히트상품에 선정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크리시아·클랑스 15데이즈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의 ‘크리시아’와 클랑스화장품(대표이사 이상안) ‘15데이즈 프로그램 폼클렌징’이 국민일보가 주관한 ‘99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이번 히트상품 선정은 출시된 제품들 가운데 참신한 아이디어, 뛰어난 기술과 품질,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 등을 고려해 그 인기도를 반영했다.



로제화장품이 제품개발에 3년이라는 긴 시간을 투자한 끝에 선보인 ‘크리시아’는 체내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기능을 하는 식물성호르몬을 이용한 피부 밸런스 조절 화장품이다. 호르몬 화장품의 붐을 일으키며 기능성 스킨케어의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현대여성의 피부고민에 있어 가장 큰 원인인 호르몬의 밸런스를 제품에 그대로 적용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크리시아’는 이미 대한매일 광고대상, 국민일보 광고대상에서 수상한 바 있어 이번 히트상품 선정이 예견되기도 했다.

클랑스화장품의 ‘15데이즈 프로그램 폼클렌징’은 여드름, 뾰루지 등을 예방·개선시켜주는 메디칼 기능까지 더한 다기능성 제품이다.

과포화 상태에 이른 국내 클렌징 시장에서 ‘15데이즈 프로그램 폼클렌징’이 소비자 선호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무엇보다도 제품의 기능적 가치와 실속을 함께 추구하는 고객의 소비동향을 정확히 파악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