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ISO 9001 인증 획득
나드리, ISO 9001 인증 획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품질경영 시스템 구축 … 업무개선·표준화 지향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이 기업의 효율적인 경영과 고객만족을 추구함으로써 상호 신뢰감을 조성하는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을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으로부터 인증 받았다.



ISO 9001이란 물자·서비스의 국제적 교환을 용이하도록 하기 위해 제조·무역·통신분야 등에 관한 국제표준규격을 규정하는 국제품질 인증제도로써 기업의 제품설계·개발·생산·설치·서비스까지의 전과정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구축된 품질경영시스템을 심사, 평가해 품질보증능력을 인증해 주는 제도이다.



나드리화장품은 ISO 9001인증을 받음으로써 어려운 경제환경을 극복하고 전직원의 의식개혁과 정책적인 교육, 훈련을 통한 인적자원 육성과 업무추진 능력을 극대화하고 품질향상을 위한 업무절차의 개선·표준화와 품질보증시스템의 실행을 통한 기업체질 개선을 실행한다는 방침이다. 즉 전사원의 의식개혁과 조직시스템 개선, 고객만족 관리체계를 정립해 효율적인 조직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경영체질 개선과 대내외 신뢰도를 강화함으로써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것이다.



ISO 9001 인증 취득 기업에게는 기술신용보증기금 기술평가시 우대, 신용보증기금 신용도 평가시 가산점 부여, 단체 수의계약 물량 배정시 우대, 병영 지정업체 추천기준 기업 포함, 조세감면에 의한 소득세 또는 법인세의 감면 등의 헤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